상담사례관리 > 울진군장애인종합복지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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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사례관리
상담사례관리사업
세부사업내용
프로그램명 대상 내용 이용료 운영시간
접수상담 복지관 이용 희망자
기초자료 파악, 프로그램 안내, 이용방법 등 정보수집 및 필요정보제공
- 연중
사회진단 접수상담 실시한 장애인·가족
사회진단을 통한 개인 기초정보수집 및 데이터화
- 연중
재활계획회의 영역별 진단을 받은 대상자
진단판정회의, 재활방향 모색
- 월1회
사례관리 사례관리 필요대상자
잠재적 클라이언트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개입목표에 따른 개입진행 및 점검, 평가 등을 통해 삶의 질 향상
- 연중
이용자상담 복지관 이용자·보호자
복지관 이용 확인서, 소견서 발급을 통해 등록이용자 서비스현황
- 수시